• 복성컴퍼니

매일 새벽 수입 및 도매를 통하여 신선한 과일을 전국 카페 및 호텔등에 납품하며 고객들에게 품질을 인정받은 자연품은곰이 프리미엄 과일청 매장을 서울특별시 송파구 가락동에 오픈한다.

자연품은곰은 2018년에 설립된 생과일납품 기업으로, 능력있는 젊은 인재들로 구성되어 있다. 정확한 타겟층 선정과 전략적인 시스템으로 과일업계에서 빠르게 인지도를 떨친 생과일 납품 기업으로 손꼽힌다.


창설 초기부터 100% 불량품 책임보상제 시스템을 도입하여 전국 생과일 사용 매장에 신뢰도를 쌓으며 첫 해 5억원이라는 매출을 달성, 매년 매출액 신기록을 갱신하며 무섭게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다.

현재까지 자연품은곰의 납품 매장 및 기업은 1000여곳이 넘으며 이 중 서울 힐튼호텔, 에버랜드, 신세계백화점, 등 이름만 들어도 유명한 기업의 행사에도 참여한 이력을 갖고 있을 만큼 과일의 신선도와 보상 시스템이 잘 구축되어있다.

또한 기존 거래처 및 단골 매장에 해당 시기에 부족한 과일의 물량을 우선 배정함으로써 단골에게 확실한 혜택을 주어 상생관계를 유지한다. 이러한 과일자체의 신선함과 확실한 고객관리로 판매한 결과 창설시점부터 현재까지 실구매자평균 만족도 97%라는 놀라운 수치를 보유하고 있는 기업 중 하나이다.

이렇게 신선한 과일을 납품하는 기업으로 인정받는 자연품은곰에서 프리미엄 과일청 매장을 오픈한다는 것은 사실상 이를 시작으로 향후 생과일을 이용한 다양한 상품으로 사업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는걸 암시한다.

자연품은곰 대표는 “프리미엄 과일청 매장인 과일품은곰을 시작으로 서울 및 수도권 전 지역에 신선한 과일을 이용한 다양한 상품을 전달 해 드릴 수 있는 매장을 오픈할 것” 이라고 밝히며 이와함께 “값싸고 좋은 것은 세상에 없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같은 가격이라면 더 좋은걸 먹고싶고 쓰고싶은 것은 당연하다. 세상엔 제값을 못하는 상품들도 너무 많은 것 같다. 최소한 고객들이 지불한 금액만큼의 값어치, 더 나아가 그 이상의 값어치를 하는 상품을 제공해드리는 것을 기본으로 생각하며 하나하나 정성스레 만들고 있다” 라고 전했다.

프리미엄 과일청 매장인 과일품은곰은 신선하고 좋은 재료만 엄선하여 만들고 일체 첨가물을 넣지 않는 건강한 수제 과일청을 선보일 예정이다.

과일품은곰의 수제 과일청은 오프라인 매장 서울특별시 송파구 가락동 186-3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예약이 가능하다.

또한 전국 각지의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온라인판매(택배)도 함께 준비하고 있다고 밝혀 전국 어디서나 건강하고 맛있는 곰이네의 과일청을 만나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 저작권자 © 헤모필리아 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